
5
11개필라인에서 민필 선생님이랑 5년 넘게 함께 운동하고 있습니다 쾌적하고 힐링되는 공간에서 제 몸상태에 맞는 커리큘럼으로 꼼꼼하게 수업해주세요
덕분에 만성 어깨통증 등통증 부종 등이 많이 완화되었고 체력과 신체 가동범위가 늘었습니다 💪 앞으로 중장년을 지나 노년이 될때까지 여유가된다면 계속 함께 운동하고싶네요캐나다에서 고국여행중 숙소에서 가까운 연남동에 위치하고있는 필라인필라테스 민필 선생님을 만나 상담부터 출국 전날까지 10번의 레슨을 한것은 이번 여행중 가장 잘한 선택이었습니다. 쌤의 열정과 유우머에 힘들었지만 즐겁게 근육을 찢는 아픔을 즐기며 운동을 할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오기전 건강검진결과에 혈압도 좋아지고 당화혈색소수치도 내려갔습니다.
쌤^^ 찍어주신 동영상 보면서 캐나다에서도 열심히 해볼께요. 내년에 여행가면 꼭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어머니가 방문하셨는데 정말 좋으셨다고 강추하셨어요!후기 많으신분 선택한 거였는데 역시가 역시였습니다! 굳굳오토바이 교통사고로 C5 골절 후 14주 목 기부스 하고 민쌤과 필라테스로 집중적인 재활/후유증 관리시작으로 이제는 운동이 일상이 된지 5년째 입니다.
민선생님과 함께하는 필라테스는 임시적인 치료나 근력 운동보다는 지속적으로 운동을 할 수있는 즐거움과 스스로 몸 상태를 책증 할 수 있는 효율적인 필라테스를 지도를 해주셨어요.
경직되어있던 흉추, 기본 스트레스로 인해 잦았던 편두통, 어깨근육 통, 등 일상에서 얻는 고통들을 실제 필라테스 테크닉, 논리, 그리고 원리를 이해는 과정을 매우 섬세하게 자극해주셔서 운동효과를 매우 많이 받아왔어요.
단순한 운동이 아닌 몸과 생활의 변화를 원한다면 민필라테스 추천합니다.다리에 쥐가 자주생겨서 쌤을 뭣도모르고 찾아간날을 잊을수가 없네요
저주받은 종아리 풀어주시느라 손가락이 나갈 정도면 할말많ㅋㅋ
쌤지도아래 꾸준한 트레이닝을 받은덕에 이젠 자다가 다리가 저려서 깨는 불상사는 이젠 언제쩍인지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작은 문제점이라도 그냥 지나치지 않고 논문에 찾기는 기본 밤잠설쳐가며 자료찾기로 개선해주시는 저의 평생 주치의이십니다.척추측만에, 휘어진 다리, 거북목, 굽은등까지 모두 살찌고 엉망이었던 제 몸을 교정해주셨습니다👍🏼 운동을 시작하고 건강은 물론 부가적으로 따라오는 라인 정리까지..선생님께 수업을 듣고 주위에서 너무 많이 좋은 말을 들어서 이렇게 후기 남깁니다. 감사합니다💛제 몸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정확히 체크해주신 다음 맞는 운동을 시켜주셔서 좋았고 일상생활에서의 제 안좋은 습관들을 많이 고쳤어요단.순.한.운.동.이 아닌 가지고 있는 건강한 에어지를 함께 전달해 주는, 장기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내 몸의 이곳 저곳의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만들어 주세요. 매일 매일 달라지는 내 몸의 컨디션을 파악해서 나에게 필요한 것들로 채워주세요. 반복되는 것이 아니라 아니라 굉장히 다양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계세요. 고관절 통증으로 시작했는데 , 지금은 고통에서 벗어 났어요.
늘 맑음과 밝음인 민필에 저는 늘 치유 받으러 갑니다.ㅎㅎ 정말 섬세하게 지도해 주세요. 함께해 보시면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 추천👍허리디스크로 몇달을 고생하다가 재활로 시작했어요. 재발할까봐 굉장히 걱정하면서 시작했는데 내 몸 상태에 대한 높은 이해를 바탕으로 여기가 불편한건 이래서 그렇고 저기가 아픈건 이래서 그렇다 등등 몸이 아플때마다 상황별로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그땐 어떻게 해주는게 좋다 알려주셔서 걱정없이 믿고 운동하고 있어요!
그리고 원장쌤이 엄청 프렌들리 하셔서 항상 수업하면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고 갑니다 😆
샵도 아늑하고 무엇보다 소수로 운동을 하는거라 요즘 시대에 너무 안심하고 운동할수 있어서 좋아요 ❤️재활로 필라테스를 처음 시작했고, 필라테스샵만 7군데는 다닌거같은데 드디어 저와 맞는 선생님을 찾은거 같아 기분이 너무 좋네요.
티칭할 때 확실히 전문성이 느껴지셨고 밝은 선생님께 에너지도 받아서 혹시 전문성있는 필라테스샵을 찾으신다면 적극 추천드려요개인마다의 능력에 맞게 티칭하시고 동작이 어떤근육을 쓰게 하는지 디테일하게 설명하고 자신감을 심어주며 믿음을 주는 수업으로 꾀쟁이인 나도 열심히 수업에 임하게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