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
6개중학생인 아들이 아빠랑 같이 할 수 있는 운동을 하고 싶어하여 찾다가 발견한 이글스 킥복싱!
처음 방문할 때는 격투기에 대한 낮설음이 있어 어색한 기분으로 도장에 들어섰으나, 곧 추광선 관장님께서 오래 만난 사이처럼 친밀하게 대해 주시고, 처음 기초부터 하나하나 자세를 잡아주시면서 체력까지 탈곡기로 털 듯 탈탈 털어주셔서 온몸으로 만족하며(?)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랑 둘이서 2:1 PT를 하며 몸을 부딪히고 땀을 흘리다보니 아들과 아빠의 살갑지만은 않았던 관계도 좋아지고, 관장님께 하나씩 배워가는 기술, 샌드백과 미트를 치며 몸에 새겨지는 야생(?)의 느낌, 몸의 기능성이 좋아지고 활력도 늘면서 평소 생활도 더 활기차게 지낼 수 있게 되었답니다.
추관장님, 감사드리고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다.이글스킥복싱 추광선 관장님께서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벌써 반년 넘게 배우고 있어요~~ 스트레스도 풀리고 운동도 재미붙여서 하게되어서 좋습니다아이들이 복싱하고 싶다고 해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시작했는데 아이들 나이차이가 5살 차이인데 수준에 맞춰서 PT해주시고 체력이 안되서 힘들어하면 텐션 올릴 수 있게 관장님만의 위트로 수업 진행해주셔서~! 아이들이 추관장님 찐팬이 됐네요:) 이제 체력도 올라오고...저도 배우고 싶네요ㅎ약 1년정도 새벽에 레슨을 받고있는데, 아침에 이렇게 운동할 수 있는것도 너무 좋고 30분만에 운동효과가 어마어마해서 너무 좋아요!
주변에도 킥복싱전도사가 되고있습니다.
그리고 관장님이 워낙깔끔하신성격이셔서 이렇게 깨끗한 체육관은 처음봤어요.추관장님 pt를 받은지 어언 몇개월 됐네요.
회식/야근은 많고, 육아는 해야하고, 헬스는 재미없고,,
이런저런 핑계로 운동을 거의 안하던 직장인이었는데,
지금은 살도 많이 빠졌고, 체력도 많이 좋아졌고, 무엇보다 킥복싱에 너무 재미가 들려서 삶의 활력 자체가 커진 것 같아요.
운동하면서 추관장님이 잘 코칭해주시고, 평소 식단이나 생활에서의 운동습관도 많이 팁을 주신 것 같아 큰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추관장님을 추천합니다!!친절하고 자세하게 잘 가르쳐주십니다! 실력과 체력이 꾸준히 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