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진희 선생님
예람님~! 정성스러운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6개월 동안 꾸준히 함께해 주셔서 저도 너무 감사했어요!
PT와 근력운동이 처음이라고 하셨는데 운동 감각이 좋으셔서 어려운 프리웨이트 운동도 짧은시간에 금방 배우시고, 몸이 점점 좋아지는 모습을 보는 게 정말 뿌듯했습니다ㅎㅎ
새로운 곳에서도 다치지 말고 꾸준히 운동하시고, 배운 내용 잘 활용하셔서 건강한 생활 이어가시길 바랄게요!
언제든 궁금한 점 있으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

방진희 선생님 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