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인생 첫 1:1 피티 노정 선생님!
나이 들면서 체력도 점점 더 안좋아지고, 근육도 없어지고 몸매도 볼품 없어지는 것 같아서 헬스장 등록을 했어요. 몇년 전에 다녔던 짐야드인데 이번에는 피티도 끊고, 정말 건강해지고자 하는 목표가 있어서 열심히 하고 있어요. 첫 피티를 노정 선생님이랑 해서 너무 다행이고, 옆에서 자세도 바로 잡아주시고 기구 사용법도 친절하게 하나하니씩 설며해주니 헬스 초보에게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그리고 혼자 하면 힘들면 바로 포기해버리는데 노정 선생님이 잡아주시니까 운동 효과도 확실하게 ! 아무래도 개인 피티 비용이 부담스러워서 일단 10회 끊고 선생님이 알려주신 방법대로 열심히 하고 있는데 샘의 손길이 그리우면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짐야드 노정 선생님 강추~
정혜원
5
26년 4월
회사 다니면서 살만 디룩디룩 찌고 게을러지면서 건강이 악화되어 선생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체중계에 나오는 몸무게 빼는데 급급하게 다이어트 했다가 끝나자마자 요요 오고 탄력이 좀 부족하게 빠졌던 기억이 있었습니다. 노정 선생님과 처음에는 PT 10회만 끊고, 이전 이력을 알려드리니 한달에 10키로는 너무 과하니 5키로를 건강하게 빼는 것을 목표로 잡아주시면서 식단과 기본적인 자세 그리고 몸 푸는법을 알려주셨습니다. 처음에는 저질 체력으로 기초적인 운동 따라가기도 벅찼는데 산생님과 수업을 하면 할수록 점점 체력과 근력이 늘어나는 제자신을 보고, 이제는 무게도 치며 운동에 재미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30회를 더 끊고 이제 곧 40회를 앞두고 있는데 선생님 덕에 건강해지는 모습 뿌듯합니다!!<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