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저는... 보상심리(?)로 하루하루를 살아낸 사람입니다! 아침, 점심은 건너뛰고 퇴근후에 맛있는 음식에 다양한 주종(?)으로 버텨낸 사람이죠. 몸무게는 크게 변화가 없었지만, 어느날 거울을 통해 본 제모습을 보고 기겁을 했습니다. 물렁거리는 살과 구부정한 제 모습을 보고"와.. 이렇게 살다간 100세인생의 반밖에 살지 못하겠다-!! "그러다 은희쌤을 알게됬어요! 단순히 미용 목적이 아닌, "건강한 삶!" 이 목표였습니다.은희쌤의 수업을 받는동안,내 몸의 불균형을 알게되고 신경쓰다보니 좋은자세을 유지하게 되고,건강한 식단을 챙겨먹게 됬어요! 삶의 스트레스를 술로 풀었는데 지금은 내몸을 생각하게되고,꼼꼼하게 챙겨주시는 쌤의 마음을 생각하며 최대한 잘챙겨먹고,"달려보자!운동하자!"라는 마음이 저절로 생기더라구요! 인생에서 좋은 습관인 '운동'을 꼼꼼하게/긍정적으로/자세히 알려주시는 은희쌤을 만난 저는.. 정말 행복합니다-! 요즘 스트레스는 운동하면서 다 풀고 있어요-!💛
강은희 선생님
열정girl 수연~~~~~!! 항상 적극적인 모습과 에너지 넘치는 밝은 텐션으로 때로는 지쳐있는 하루 저의 텐션까지 끌어올려주는 강하고 멋진 회원님❤️ 저로 인해 얻어갈 수 있는 좋은 것은 다 가져가요 !!! 그것들이 좀 더 도움이 되고, 좀 더 좋은 질의 운동과 생각이 될 수 있도록 제가 더 열심히 연구하고 알려드릴게요🥰 항상 정말 많이 고마워요🙌🏻🙌🏻
닥스훈트
5
24년 3월
안녕하세용
올해 헬스 시작한 헬린이 입니다 !!
거울 속에 비친 초라한 제 모습을 보고
이대론 시들시들 말라 죽겠구나 싶어서
은희쌤께 PT를 받게 되었는데
올해 가장 잘한 선택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헬스는 처음이어서 걱정했는데,
초보여도 자극이 확실히 오게끔
천천히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괜한 걱정 했단 걸 느꼈어요 !! !!
매 수업 운동한 내용을
영상과 함께 긴 장문으로 보내주시고
신경 써야 하는 부분도 따로 체크해 주셔서
개인운동 할 때 큰 도움이 되고 있어요 !!!!
순전히 건강을 위해서 시작했는데
은희쌤이랑 운동할수록 점점 자신감이 붙으면서
이리저리 세상에 치이다가 정말정말 오랜만에 온전히 나를 위한 시간을 가지게 된 것 같아 너무 뿌듯해요 !!
요즘 열정 넘치는 은희쌤과 이런저런 이야기 하며
운동하는 게 너무 재밌어서
후들후들 힘들지만 수업이 항상 기다려집니당 😝
무려 두 달 만에 삶의 질이 상승하게끔
건강한 마음을 불어넣어 주신
은희쌤 너무 감사드려요 😘🥰
강은희 선생님
흐아아아앙 우리 닥스훈트 회원님.. 그대의 뒷모습만 봐도 나는 알지요… 밥 많이 먹었어요? 물어보고 싶은 이 마음 그대는 알랑가몰라❤️ 차분하지만 톡톡 튀는 상큼함도 있고 성숙하면서 또 장난기 있는 모습 보면 너무 재밌는 그대 덕분에 저도 즐겁게 수업하고 있어요❤️ 너무 감사해요 ❤️근린이 탈출 얼마 안 남았어요😆
염혜정
5
24년 1월
전에 다른 헬스장에서 4년정도 헬스하고 피티도 받으며 운동했었는데 그만두고난 후로 다시 살이 올라와 겉잡을수없게되었습니다 그러다가 동네에 헬스장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관심을 갖게되어 알아보다 등록하였는데 처음 오티를해주신 선생님이 은희쌤이였어요 전에 피티받았을땐 항상 남자쌤들이였어서 조금은 민망하고 불편한 순간들도 있었지만 여자선생님한테 피티 받으니 확실히 불편하진 않더라구요 그러다 짧게 10회정도 다시 등록하고 여건이 안 돼서 최근에 다시 시작했는데 역시 하길 잘했다 생각이 들었어요
기본자세는 헬스를 오래다녀서 대충은 알고있는데 쌤이랑 하면 제 한계치를 더 끌어주셔서 쌤이랑 운동하고 나면 확실히 혼자한거보다 운동다운 운동을 한것같더라구요 개운하고 좋아요
제가 멘탈이 약하고 착해빠져서 여기저기서 많이 치이고 오는데 수업 전 항상 컨디션 물어봐주시고 그에 맞게 진행해주셔서 신경써주시는게 너무 느껴져요 다시는 살 못뺄줄알았는데 이제 식단 3주정도하니 살이 빠지는게 느껴져서 행복해요
강은희 선생님
몸이 천근만근 힘들어도 제가 하자고 하는건 꼭 다 해주는 우리 혜정 회원님 🤣❤️ !!!! 그 끈기 절대 잃지 말고 꼭 끝까지 함께 완주해보아요🥰 실습 다니느라 많이 피곤할텐데 운동 안 빠지고 올 때마다 최선을 다하는 모습 감사해요 👍🏻 내일고 빠이팅 !!!! 😍
강연재
5
24년 1월
올해 1월 헬스장,pt를 등록하면서 은희 선생님을 만났어요! 친절 + 설명 짱짱👍🏻 + 자세도 잘 잡아주셔서 너무x1000 좋아요!
처음에 헬스장에 등록 했을 때 일주일 다니고 안나가는게 아닌가 걱정을 많이 했는데 은희선생님께 pt받은 후로 기구를 사용해서 운동하는게 재밌어지고, pt받을 땐 시간이 짧게 느껴질 정도로 너무 좋습니다😭😭
수업 때마다 사진, 영상 찍어주시고 수업이 끝난 후 저녁에 보내주시면서 피드백이나 기구 사용법도 쉽게 잘 설명해주세요😍
은희쌤 덕분에 앞으로 계속 꾸준히 운동할 수 있을것 같아용! 은희쌤 최고 ❤️❤️👍🏻👍🏻(진짜 이쁘세요😎)
강은희 선생님
차분하고 묵묵하게 너무 잘 따라와주는 우리 연재 회원님 🙂 소중하고 정성스러운 후기 감사해요🥰 ! 앞으로도 제가 더 많이 도와드릴게요 ! !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해 항상 화이팅 !!!!! 😁😁
네난
5
23년 12월
살이 많이 쪄서 건강이 걱정되어 올해 1월부터 운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헬스장을 알아보던 중 가깝고 시설이 깔끔하고 기구가 많은 마인드휘트니스로 오게 되었고, 강은희 선생님과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헬스장 이용권만 등록하고 개인운동을 할 생각이었는데, 상담을 받으면서 선생님께서 설명도 잘해주시고 체험 수업을 받으면서 혼자서는 제대로 운동을 하기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PT를 받게 되었습니다.
저같은 경우 누가 격려를 해주면 더 열심히 하는 편인데 강은희 선생님께서 평소에 격려도 많이 해주시고 수업을 재밌게 진행을 해주십니다ㅎㅎ
그리고 매일매일 운동 전에 컨디션 체크를 해주시고 그 날 컨디션에 맞춰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다치지 않고 꾸준히 운동을 할 수 있었어요 쵝오👍
강은희 선생님
공부도 운동도 탑클래스 예난 회원님 🙏🏼 근력 증가 시키면서 체지방 감소만 이만큼이나 했다니 ! ㅎㅎ 심지어 이렇다할 식단 없이 운동으로 이뤄냈다는게 너무 멋져요 🙂 이제 하산하시죠….. 저보다 운동 잘 하잖아요😂😂항상 감사드립니다❤️
김나현
5
23년 11월
올해 5월부터 은희쌤에게 피티를 받기 시작했어요!
살이 너무 많이 쪄서 시작한 헬스인데 은희쌤에게 피티를 받기 시작하면서 살도 많이 빠졌고, 제일 중요한건 헬스에 재미를 느끼게 됐다는거에요.
기구 사용법도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옆에서 보조도 잘 해주셔서 혼자 운동 할 때보다 쌤이랑 같이 운동할 때가 더 잘 되요🥺
운동도 운동이지만 카톡하면서 식단도 잘 봐주시고 운동하면서, 살 빼면서 힘들 때 멘탈케어도 잘해주셔요 ㅋㅋ 항상 힘이 된답니당ㅎㅎ 은희쌤이 최고에용😍
강은희 선생님
시간 대비 정말 빠르게 운동수행능력이 올라온 우리 나현 회원님 🙂 수업 때 마다 재밌고 매번 성장해가는 모습에 매우 강한 사람이구나 라는걸 느끼고 또 여러 부분 배워간답니다 💗 몸 건강 마음 건강 모두 챙기는 멋진 여성이 된 당신 응원해요 항상 😍
강보윤
5
23년 11월
2022년 10월 말부터 현재까지 강은희 선생님께 PT수업을 받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강도 높은 운동이나 무리한 자세를 권하지 않으시고, 처음 하는 기구나 운동법 같은 경우 영상과 사진을 찍으셨다가 피드백을 해 주십니다.
다이어트 하면서 닥쳐오는 정체기 등에 대해서도 여러 가지로 조언해 주시면서 격려해주시고요. 물론 단호해야 할때는 정신 차릴수 있게 눈에서 레이저도 쏴 주십니다!
즐겁게 1년여동안 수업 받으면서 40kg 가까이 다이어트를 하고, 앞자리가 4번이나 바뀌는 꿈같은 순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혼자서는 다이어트가 안될거 같다, 누군가의 도움이 꼭 필요하다! 멘탈도 잡아줄 사람이 필요하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강은희 선생님께 꼭 상담 받아보시고, 수업도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강은희 선생님
정말 꾸준히 달려오신 한결같은 보윤 회원님 🙂 제가 더 감사드리고, 전부 다 보윤 회원님이 스스로 하신걸요! ☺️ 항상 많은 걸 배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수 있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