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린 선생님

5

3개
최신순평점 높은순평점 낮은순
user_profile
서꽃민
5
25년 8월
오랫동안 체계적인 운동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만 가지고 있다가,, 몸이 이제는 운동이 필요할것 같다는 신호에 네이버 리뷰를 보면서 찾게되었습니다. 근육을 키우는 운동 보다는 정말 저에게 필요한 운동 기초부터 잘 알려주시는게 좋았고, 큰 동작이 아니더라도 몸에 힘이 들어간다는게 운동하면서 느껴져요 그리고 저는 정말 순환이 안된다는게 느껴졌는데 다리의 뻐근함이 조금 줄어든것 같아요! 운동하는 곳의 장점은 특히, 1:1 맞춤 운동을 할 수 있다는 점과. 운동 24시간 개인 운동 할 수 있다는것 그리고 단체수업 프로그램이 있다고 했는데 아직 수강 해보지 않았지만 기대가 많이됩니다😊 김하린 선생님,,, 뚝딱거리는 저의 모습에도 응원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운동 한달뒤 저의 모습이 너무 기대됩니다💗
user_profile
김지은
5
25년 8월
기존에 PT는 의지박약 + 고강도운동으로 힘들어 안좋고 힘든 경험으로 기억됬는데 하린쌤만나구 제 몸의 상태를 알고 맞는 운동을 배우면서 재밌게 수업하고 있어요 ! 효율적으로 칼로리를 소모하는법, 지속가능한 식단관리 등 현실적으로 지킬 수 있는 건강한 습관을 조금씩 만들 수 있는거같아 좋아요 ☺️ 집근처에 많은 헬스장이 있지만 하린선생님의 유쾌하고 꼼꼼한 수업때문에 이동시간이 아깝지 않고 매 수업회차 기대되고 운동가는 시간이 설레어요 :) 다음번에는 꼭 토요일에 선생님이 진행하는 단체수업도 참여해보고 싶어요 😽
user_profile
노우주
5
25년 1월
운동 마친후 시원한 느낌 들었어요 운동을 하면서 자세 교정에 집중을 했는데 처음에는 무리가지않으려고 가볍게 시작했어요하지만 몸이풀리면서 어깨와 허리가 자연스럽게 펴지고 뻐근했던 몸이점차 나아지는 느낌을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