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하고 회복을 위해 선생님이랑 운동을 시작했는데요! 통증 부위 완화해줄 수 있는 운동이나, 몸 상태에 맞는 운동을 맞추어 해주셔서 빠르게 회복할 수 있었어요 ☺️ 손목 통증이나 허리 통증을 잡아주는 건 물론이고 육아할 때 필요한 생활 근육을 만들어주는 데에도 좋았습니다! 1년동안 함께 하면서 몸의 균형이 많이 잡힌 것 같아 너무 만족해요 ✨
이민숙
5
25년 9월
정형외과 선생님이 위고비를 권유할정도로 체중이 많이 나갔어요. 그동안 혼자 헬스도 다니면서 식이조절도 했는데 감량과 요요의 반복으로 오히려 더 찌기만 했었던터라 위고비를 맞아도 요요 올꺼라라는 확신이 들었고, 위고비 맞을 돈으로 피티를 시작해보자 싶어 등록하게되었어요.
디스크 수술 한적도 있고 허리통증도 다시 시작되서 관련지식있는 분를 찾다가 김세훈트레이너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 허리통증으로 일상적인 자세 교정부터 해주셨고, 식단도 적게먹기보다는 뭘 먹어야 하는지 다 체크해주셨어요.
이렇게 배부르게 먹는데 살빠지는것도 신기했고 허리통증이 없어지니 삶의 질이 올라갔습니다 이제 헬스장가도 방법을 몰라 아무거나 하는게 아니라 배운대로 실천하면되니 운동이 부담스럽지 않아요.
한정희
5
25년 9월
척후협착증으로 병원진단 받고 운동이 꼭 필요하다는 의사선생님의 강력한 권고로 그냥 일반적인 pt가 아니라 치료목적의 운동을 찾다가 평소 눈여갸보던 남편의 권유로 그냥 상담이나 받아볼까 가벼운 맘으로 상담받으러 갔다가 바로 이분이다 싶어 운동하게 되었습니다.
상담과정에서부터 친절하고 알기 쉽게 저의 상황에 맞는 운동을 알려주셨고 pt받는 동안에도 몸 상태 일일히 세심하게 체크해주시고 상태에 맞는 운동법 평상시 생활습관까지 잘 체크해주셨습니다.
지역이 멀어서 오래 함께 하지 못해 아쉽게 끝냈는데 언젠가 기회되면 꼭 다시 배워보고 싶네요.
지금은 알려주신거 잘 떠올리면서 유지하는 중입니다.^^
유영은
5
25년 5월
세훈쌤과 운동한지 10개월정도 되었어요.
불어난 체중과 스트레스 관리로 운동시작했는데 쌤과 함께 운동하면서 긍정적인 결과를 보고 있어요.
- 1세션마다 늘 수업시간 넘기실 정도로 열정적으로 리딩해주세요.
- 평상시 운동하면서 궁금했던 운동지식과 식단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조언해주세요.
- 자세 하나 하나에 집중하고 대충 넘어가지 않을정도로 집요하게 코칭해주세요.
- 심리학적 지식이 해박해서 운동과 더불어 마음도 함께 힐링되게 해주세요.
- 안주하지 않고 늘 운동/심리분야에 대해 공부하고 유용한 지식은 공유해주시려고 노력해요.
개인의 목표관리를 위해
따뜻한 조언과 냉철한 코칭능력을 함께 갖추신 실력자입니다. 찐 추천합니다! 💪🏻👍🏻
서지은
5
25년 5월
작년 첫 아이를 출산한 후 변한 제 몸을 보면서 하루라도 빨리 운동을 시작해 몸과마음을 회복하고 싶었지만, 너무 이르다고 받아주는 곳이 없었어요.
김세훈 쌤을 만나 상담 후 출산 50일부터 함께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무리하지 않는선에서 3개월만에 원래 제 몸무게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놀랍게도 몸의 회복과 동시에 둘째를 바로 임신하게 되었고, 공백기 없이 극초기임신 때부터 꾸준히 임산부운동을 병행하며 지금현재 3주뒤면 둘째출산을 앞두고 있습니다.
출산 후 목표는 빠른회복과 육아를 위한 건강한체력다지기였다면, 임신기간 동안은 가벼운 컨디션, 적정몸무게 증량이었는데 막달인 지금까지 총 9킬로증량으로 매우 성공적이라 할 수 있겠어요!
출산 마지막 주까지 운동하려고요. 적극 추천추천 ~ ^^
최지영
5
25년 5월
22년부터 어깨통증으로 심하게 아팠어요~
병원에서는 오십견이라 진단 받고 프롤로주사를 10번 받았어요.그리고 한의원 다니며 침도 맞았지만 치료를 받으면 그때뿐이였고 차도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운동을 해야겠다 생각해서 다양한 트레이너분들에게 피티를 받았지만 통증은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아는 지인을 통해서 세훈선생님을 만난 후 2달만에 통증이 0으로 사라졌습니다
3년동안 통증으로 고생했는데 2달만에 통증이 사라졌다는게 믿기지 않았고 지금 받은지 1년이 지났지만 재발 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
심지어 우울증약도 10년 넘게 복용 중이었는데 선생님이 심리도 공부를 많이 하셔서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주셔서 약도 10년만에 끊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신분이 계신다면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