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 받으면서 헬스할 때 정확한 자세가 얼마나 중요한지 제대로 알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운동을 해오긴 했지만, 이제야 헬스를 제대로 배우고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트레이너님께서 동작 하나하나를 꼼꼼하게 봐주시고, 힘이 들어가야 하는 포인트를 정확하게 짚어주셔서 운동할 때 감각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덕분에 무작정 하는 운동이 아니라, 이해하면서 운동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진짜 헬스가 뭔지 알게 된 느낌이고, 앞으로도 계속 배우면서 운동해 나가고 싶습니다.
항상 친절하게 지도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이대로 열심히 따라가겠습니다 💪
장성진
5
26년 1월
먼저, 선생님 감사합니다. 피티는 사치라고 생각했어요.
요새는 SNS에 운동영상도 핫가이들도 많아서 운동을 따라하다보니, 도움이 되는 줄 알고 있었고, 할수록 무게도 늘어나니 성장하고? 있다고 착각했습니다.
무게 욕심은 생겨 무게는 늘지만 자극이 오지않고 운동 첫날과 같은 근육통은 없더라구요. 제가 편한자세로 혼자 하다보니 잘못된 자세로 하고 있었습니다.
선생님이 하나 둘 짚어주시면서 자세와 핵심 포인트를 잘 짚어주셨어요. 랫풀다운을 할때 어깨가 올라가지않게 어깨를 낮추고 등근육으로만 해야한다던가, 프레스를 할때 가슴 안쪽을 채우고 싶우면 팔을 완전히 펴야 안가슴까지 자극이 들어온다던가 그런 내용들이었어요.
피티라는게 결코 저렴한건 아니지만, 10번 정도는 받고 교정 받으시는걸 굉장히 추천해요
박준호
5
26년 1월
헬스장을 제대로 이용해 본적도, PT 수업도 다 처음인데 선생님께서 꼼꼼히 잘 봐주시고 알려주십니다! 한 세트 후 쉬는 시간에도 뻘쭘하거나 지루하지 않도록 편한 분위기 만들어주시고 스몰 토크를 하면서 자연스레 라포 형성도 되고 수업이 재밌다고 느껴집니다 몸 상태에 따라 수업 방식이나 방향도 바로 바꿔주시고 족부 골절 수술 이후 수업에서는 재활 치료 운동으로 구성하여 진행해 주셔서 재활에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항상 열심히 할 수 있도록 격려도 해주셔서 운동에 대한 흥미가 조금씩 생기고 있고 감사한 마음으로 더 열심히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