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등록하면서 체험 3회만 하려던게 20회, 곧 40회가 다 되어가네요. 재희 선생님 덕분에 지치지 않고 꾸준하게 운동하고 건강하게 먹는 습관을 들일 수 있었어요. 무작정 운동 많이! 식단 빡세게! 스타일이 아니라 현재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서 건강한 식습관, 운동 습관을 가질 수 있게 도와주세요. 저한테는 앞으로도 그게 가장 큰 자산이 될 거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누가 이래라 저래라 하는 거 못견디시는 분들…?(저요) 재희하세요! 🫶🏻
최나눔
5
26년 5월
수업 등록 전 체험 PT를 받았는데 바로 등록 질러버리게 좋아서 추천합니다. 최재희 강사님 최고!
지금은 10회 넘게 수업 진행했습니다.
운동 횟수만 채우는 게 아니라, 제가 부상 없이 정확한 자극을 느낄 수 있도록 자세를 정말 꼼꼼하게 잡아주셨어요. 무리하게 무게를 올리는 게 아니라, 제가 낼 수 있는 최대한의 힘을 끌어낼 수 있도록 옆에서 열정적으로 서포트해주셔서 안심하고 운동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운동뿐만 아니라 식단까지 세심하게 체크해 주시니까, 이번에는 목표하는 다이어트를 꼭 성공할 수 있을 것 같다는 기대감이 생깁니다!
Gia Dacey
5
26년 4월
Training with Jaehee last year was such a great experience♡. She helped fix my shoulder issues and improved my overall alignment through really thoughtful, personalized guidance. She paid close attention to my form and explained everything clearly, so I actually understood my body better. I felt supported, never rushed, and saw real progress. I’m so grateful for her! ♡
조소희
5
26년 4월
최재희 트레이너쌤한테 20회 수업받았어요~
수업시간에 꼼꼼하게 알려주시는건 당연하구 수업 전 스트레칭부터 시작해서 수업 없을때 개인운동 뭐하면 좋을지까지 식단은 어떻게 하면 좋을지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다 알려주십니다!!
식단도 무조건 샐러드! 닭가슴살!이 아니라 평소 저의 식습관에 맞춰서 추천해주셔서 스트레스 받지 않으면서 지킬수 있었어요ㅎㅎ
수업 후에 써주시는 일지도 자세히 작성해주셔서 개인운동 할때 참고해서 하면 너무 좋습니다👍
피티 수업 처음받아보는게 아니였는데 이런 피티쌤은 처음 만나보는거 같았어요ㅎㅎ 진심으로 추천합니당❤️
이서연
5
26년 4월
결혼 준비할 때 웨딩 촬영 원본 사진 받아보고 라운드숄더랑 승모근에 팔뚝살까지 너무 충격받아서ㅋㅋ 본식 3개월 남기고 급하게 재희쌤이랑 pt 시작했어요!💕
제가 운동도 워낙 오래 쉬었었고 짧은 기간이라 큰 기대는 하지말아야겠다하고 시작했는데 그 때 시작하길 너무 잘했어요!🥹
재희쌤 따라서 운동하다보니 체형변화가 신기할 정도로 매일 매일 눈에 띄더라구요~
왼쪽 웨딩촬영 사진 보면 어깨 말림이랑 승모근 장난 아닌데 오른쪽 본식 때는 자세 엄청 좋아졌죠!🥹
두 사진 다 아예 무보정이에요~!!ㅋㅋ
그리고 수업 때 말고도 집에서 혼자 할 수 있도록 자세랑 루틴을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헬스장 못나가도 운동하는 습관이 생겼어요!
중요한 일 앞두고 고민하시는 분들 늦지 않았으니 재희쌤에게 달려가세요~🥰😍
윤지영
5
26년 4월
재희쌤께 25년도 7월부터 26년 3월까지 수업을 받았습니다 PT는 처음이었는데 운동방법부터 기구 사용, 식단 참고안, 피드백까지 디테일하게 봐주셔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잘못된 자세로 인해 굳어진 체형을 잘 바로 잡아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단계적으로 운동량도 잘 늘려갈 수 있게 도와주시고 매달 운동할 때마다 어? 오늘은 이 운동이 수월하게 되네? 싶고 발전되는 게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헬린이을 포함해 모든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은 선생님이에요!🥰💕💕
이주아
5
26년 4월
운동을 시작하기 전엔 몸이 계속 피곤해서 체력 키우려고 등록한 피티였어요! 헬스라고 하면 단순히 체력 키우고 근육량만 늘리는 건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고요!
내 몸 어디가 안 좋은지 약한지 알게 되었고, 올바른 자세로 있을 수 있도록 그에 대해 맞는 운동을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작년 6월? 7월부터 시작해서 쭉 피티 받고 있는데 워낙 친절하시고 점차 나아지는 모습이 보여서 너무 뿌듯했어요!! 몸 상태에 맞게 난이도를 조절해주시고 어디가 변했고 바뀌었는지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덕분에 운동에 재미를 붙일 수 있었답니다🫶
자취생인 저에 맞춰서 식단도 짜주시고 너무 만족스러운 피티에요! 피티 고민이시라면 최재희 트레이너님 추천합니다💕
김세린
5
26년 4월
PT랑 운동 여러번 하다가 쉬고 하다가 쉬고 무한의 반복이었는데 이번에 그냥 운동만 다시 제대로라도 해보자 싶어서 회원권 끊으면서 PT3회 패키지를 먼저 받게 됐어요! 그때 최재희 강사님을 처음 뵙었고 제가 만난 PT쌤들과 달리 정말 체계적으로 기초부터 운동 자세 그리고 코어 부족한 제게 코어운동을 좀더 집중적으로 해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그래서 추가적으로 PT를 끊었습니다 ㅎㅎ 어플을 잘 활용해서 식단 참고안과 운동 무얼 했는지 적혀있어서 혼자 기구 만질때 복습하기 좋았답니다⭐️
박서우
5
26년 4월
자세와 호흡을 잘 잡아주시고 아픈부분이 있으면 그부분은 피해서 체계적로 잘 알려주시네용~!!
일상생활에서 힘든것도 잘 공감해주시면서 대화를 이끌어주시고 운동도 즐겁게 하게됩니당~👍💪
ccso
5
26년 4월
재희쌤께 6개월간 pt를 받았어요! 재희쌤 덕분에 꾸준히 운동하면서 운동에 재미를 붙일 수 있었어요☺️ 매 수업마다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 제 체형의 문제점을 찾아주시면서 몸이 올바른 자세를 찾도록 도와주셨어요! 꾸준히 식단 피드백도 받고, 언제나 친절하게 제 상태를 체크해주십니다🥹 운동을 처음 배우시는 여성분들께 너무 추천하고 싶어요!
조일연
5
26년 3월
최재희 선생님으로부터 2025년 2월부터 9월까지 약 40회 PT를 받았어요. 제 생에 처음으로 가장 오랜시간 꾸준히 PT를 받았어요. 최재희 선생님을 처음 만나서 첫 수업을 받은 날 바로 PT 수업을 계속 받기로 결정했어요.
운동을 하면서 가장 큰 고민은 라운드숄더, 약한 등근육, 오른쪽 어깨 비대칭이었어요. 특히 이전에는 유산소 위주로만 운동을 해왔는데 이제는 근육을 키우고 싶었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막막했는데요. 선생님이 첫 수업에 제 고민을 바로 알아보시고 저에게 부족한 부분과 운동으로 개선해보면 좋을 부분들을 알려주시는거에요. 선생님 덕분에 늘 말려있던 오른쪽 어깨도 균형이 맞춰지고 처음으로 등이 펴진 걸 발견하고서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 선생님 덕분에 운동에 흥미를 갖게 되었어요!!
sy
5
26년 1월
재희쌤한테 약 5개월동안 피티 받으면서 체지방도 많이 줄고 눈바디도 많이 달라졌어요! 피티 받는 50분동안 조금의 시간 낭비도 없이 수업해주시고,수업 직후 그 날 했던 운동을 정리해서 피드백해주시고 그 루틴대로 혼자서도 할 수 있게 운동 어플에 남겨주셔서 참고해서 편하게 운동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피티 받을 때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혼자서 꾸준히 운동할 수 있게 만들어주시는게 재희쌤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여러 쌤들에게 수업 받아봤지만 가장 잘 가르쳐주셨고, 재희쌤을 선택하시는 분은 후회없으실거라고 장담합니다:)
김민지
5
26년 1월
재희 선생님과 25년 3월부터 피티 시작해서 지금까지 함께 운동하고 있습니다! ❤️
우선 선생님 만나기 전에 저는 ..! 운동 자체를 꾸준히 하지 못하고, 헬스 기구와는 거리가 멀어 늘 유산소만 했었던 사람입니다..! ㅎㅎ 선생님과 함께 운동하고 나서는 저도 모르고 있었던 구부정한 자세도 교정해주시고, 식단까지 꼼꼼하게 짜주셔서 작년에 비해 올해 훨씬 피로도 덜 하고 건강해졌다는 걸 느껴요! ㅎㅎ
가장 좋은 건 건강하게 다이어트 성공했다는 점이에요 😆❤️ 이제 선생님과 새로운 목표를 가지고 즐겁게 운동하고 있습니다 :) 새로운 “운동”이라는 취미가 생겨 너무 좋습니다!
피티 고민하고 계신다면 ✨재희선생님✨께 받아보세요!
jeong
5
26년 1월
저는 최재희 트레이너선생님에게 23년10월부터 24년2월까지 PT수업을 받았는데요..!!
PT받으면서 제일 만족했던 건 단순히 운동만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생활습관 및 식단까지 같이 잡아주셨다는 점이예요
혼자 했으면 절대 불가능했을텐데 선생님 덕분에 8키로를 감량할 수 있었어요
특히 식단관리가 디테일했어요
매번 음식사진을 보내면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어떤식으로 보완하면 좋을지 등을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식단에 대한 이해도도 많이 높아졌어요
그래서 PT가 끝난 지금도 식단을 스스로 조절할 수 있게 된 게 가장 큰 수확이예요
운동도 제 몸 상태/컨디션에 맞게 구성해주셔서 무리없이 진행했고 자세 하나하나 꼼꼼히 봐주시니 운동효과도 확실히 느껴졌어요
운동+식단+멘탈까지 관리받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