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영 선생님께 피티받고 있어요!! 정말 친절하고 유쾌하셔서 운동 너무 재미있게 하고 있어요!!!!! 식단도 제 상태에 잘 맞춰주셔서 먹고 싶은 음식 먹되 잘 조절할 수 있게끔 도와주셔서 스트레스 없이 다이어트하고 있어요🥹
식단 뿐 아니라 운동도 제 컨디션에 맞게 진행해 주셔서 더 꾸준히 운동할 수 있는 것 같아요 하루하루 너무 보람찹니다🤍
심예진
5
26년 3월
ㅎ ㅏ... 우리 가영쌤...운동을 사랑해야 하는데 쌤을 사랑하게 되었답니다..인간 비타민..🔥자세 하나하나 섬세하게 알려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시고 누구보다 가르쳐 주시는데 진심이 느껴져서 운동을 싫어하던 저도 의욕이 불타고 더 잘하고 싶은 욕심이 생깁니다!! 무엇 하나 가영쌤이랑 운동 시작하고 주변에서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눈바디가 진짜 엄청 달라졌어요!! 살도 건강하게 빠지고 라인이 정리될 수 있단 걸 가영쌤 통해서 알았습니다👍가영쌤 없으면 운동 어떻게 하나 싶은 마음에 바로 피티 재등록했답니다💛가영쌤과 수업 저한테 마라맛이지만 짱재밌욬ㅋㅋ💛(마라중독 1인)🔥
윤지원
5
26년 2월
가영선생님이랑 운동한지 이제 2개월에 접어드네요!! 운동은 꾸준히 했지만 오랫동안 식단은 안 하고 운동을 했었는데 식단도 꼼꼼하게 봐주시고 덕분에 최근엔 1차 목표에 거의 도달하게 됐어요. 제가 골반이 약간 틀어져 있어서 양쪽 몸의 힘이 다르게 들어가는데, 그것도 잘 챙겨 주셔서 짝다리를ㅎㅎ안 짚게 되었습니다..요요 안 오게, 피티를 못 하게 되어도 저 혼자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게 해주시는 백점선생님...너무 감사해요~~!!
이지은
5
26년 2월
가영쌤한테 피티 받은지 한달 반 정도 됐는데 한달 반 동안 거의 8kg 감량하고 체지방률도 정말 많이 빠졌어요!! 발도 아치가 무너져서 힘들었었는데 피티 받으면서 아치도 많이 세워져서 너무 만족합니다ㅎㅎ
피티 수업하면서 운동 자세도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개인운동도 할 수 있게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가영쌤 덕분에 처음 시작하는 운동 포기하지 않고 잘 하고 있습니다!!
김성희
5
26년 2월
가영쌤한테 피티받는 동안 체력도 좋아지고 눈바디도 많이 좋아졌다는 말을 듣고 있어요! 그래서 주변에서 살 빠졌냐는 질문을 많이 들을 정도로 만족하며 운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꼼꼼히 몸 상태 체크하고 운동을 꼼꼼히 가르쳐 주셔서 점점 운동에서 즐거움을 느끼는것 같아요!💪💪
다들 건강하고 즐겁게 운동하세요!!💪💪
이주연
5
26년 2월
처음에는 막연하게 근육량 늘리고 싶었는데!! 제 고민도 잘 들어주시고 현실적인 방법으로 잘 이끌어주셔서 그 어렵다는 근육량 늘리고 체지방만 쭉쭉 빠졌어요! 너무 행복해요ㅠㅠ
피티 받았으니 혼자서도 운동 할 수 있어야한다고 원리부터 자세까지 꼼꼼히 봐주셔서 덕분에 개인운동도 무리없이 잘 진행하고있어요ㅎㅎ
덕분에! 근력은 22까지 올라서 유지중이고!
가영쌤한테 수업한번 받고나면.. 즉각적인 힙업 빵빵매직..이 펼쳐져요🫶🏻 💕
김희지
5
26년 1월
가영쌤과 운동한지 벌써 4개월째가 되었어요🥺 첨에 헬스 시작했을 땐 뭘 해야할지 몰라서 막막했는데 레벨 1부터 잘 가르쳐주신 덕분에 스스로도 나름 성장을 했다고 느끼고 있어요 ^///^… 뭣보다 친구랑 운동하는 것처럼 즐겁게 운동할 수 있어서 수업 일정이 잡힐 때마다 기대가 됩니다!!! 저히 오래 같이 운동해요…
김정운
5
26년 1월
열정적으로 스트레칭부터 마무리까지 잘 가르쳐주십니다. 따스한 말로 가르쳐주셔서 더 부담없이 운동을 잘 배우고 있습니다. ^^
박준휘
5
26년 1월
몸 푸는법부터 시작해서 자세코칭 모두 제 몸에 맞게 세세하고 친절하게 체크해주세요! 부족한 부분이 뭔지 잘 캐치해주셔서 운동하는데 도움을 많이 받고있어요🔥 식단에 대한 고민상담도 잘 해주셔서 건강한 운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