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정 선생님 피티 20회를 마치고 남기는 솔직 후기입니다🍀 운동을 오래 쉬어서 거의 처음 시작하는 수준이었는데, 기본 자세부터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척추측만 교정 운동까지 함께 알려주셔서 정말 알찬 수업이었어요!
특히 측만이 있으면 운동 전에 척추를 풀어주면 좋다는 것도 새롭게 알게 되었습니다.또 네이버 밴드와 운동닥터 앱으로 수업 내용을 기록해 주셔서 혼자 운동할때도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그날 컨디션에 맞춰 운동강도 조절해 주시고 배워보고싶었던 운동이 있으면 또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ㅎㅎ
또 센터가 밝고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 운동하러 오는 부담이 적었고 다른 선생님들 역시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기분 좋게 운동할 수 있었어요😁 저처럼 운동 시작해보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려용🍀김혜정 선생님 피티 20회를 마치고 남기는 솔직 후기입니다🍀 운동을 오래 쉬어서 거의 처음 시작하는 수준이었는데, 기본 자세부터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척추측만 교정 운동까지 함께 알려주셔서 정말 알찬 수업이었어요!
특히 측만이 있으면 운동 전에 척추를 풀어주면 좋다는 것도 새롭게 알게 되었습니다.또 네이버 밴드와 운동닥터 앱으로 수업 내용을 기록해 주셔서 혼자 운동할때도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그날 컨디션에 맞춰 운동강도 조절해 주시고 배워보고싶었던 운동이 있으면 또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ㅎㅎ
또 센터가 밝고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 운동하러 오는 부담이 적었고 다른 선생님들 역시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기분 좋게 운동할 수 있었어요😁 저처럼 운동 시작해보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