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윤기 부팀장님께 PT를 받고 있습니다.
처음 PT를 등록하기 전 여러 헬스장에서 무료 상담을 받아보며 시설, 가격, 분위기 등을 비교해봤는데, 최종적으로 이곳을 선택했고 현재까지 후회 없이 만족하며 다니고 있습니다.
가격과 시설도 만족스러웠지만, 특히 강윤기 부팀장님의 친절하고 편안한 수업 분위기가 가장 좋았습니다. 매 PT 때마다 자세도 세심하게 봐주시고, 운동을 잘 모르는 헬린이 입장에서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부담 없이 배우고 있습니다.
PT를 고민 중이신 분들, 특히 운동을 처음 시작하는 헬린이 분들이라면 충분히 만족하실 것 같아 추천드립니다~강윤기 부팀장님께 PT를 받고 있습니다.
처음 PT를 등록하기 전 여러 헬스장에서 무료 상담을 받아보며 시설, 가격, 분위기 등을 비교해봤는데, 최종적으로 이곳을 선택했고 현재까지 후회 없이 만족하며 다니고 있습니다.
가격과 시설도 만족스러웠지만, 특히 강윤기 부팀장님의 친절하고 편안한 수업 분위기가 가장 좋았습니다. 매 PT 때마다 자세도 세심하게 봐주시고, 운동을 잘 모르는 헬린이 입장에서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부담 없이 배우고 있습니다.
PT를 고민 중이신 분들, 특히 운동을 처음 시작하는 헬린이 분들이라면 충분히 만족하실 것 같아 추천드립니다~